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라인부업]위버딩 입점 신청하는 법 | 위버딩 작가 어드민 사이트에 입점 신청하기

by 허니맘 2024. 2. 26.

새해가 다가오면 다들 다이어리를 구매해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집니다. 그런데 요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지류 다이어리보다는 디지털 다이어리를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입니다. 저도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다이어리 앱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디지털 다이어리 속지나 스티커로 일명 '다꾸', '다이어리 꾸미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위버딩 입점하는 방법
  • 위버딩 작가 어드민 사이트 이용하기

위버딩 입점하는 법 썸네일

위버딩 입점하는 방법

최근 저도 '위버딩'이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었고, 평소 디지털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저도 위버딩에 입점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미 한 플랫폼에서 5년째 디지털 자료를 온라인 판매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위버딩은 처음이라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아보면서 입점 과정을 거쳤습니다.

1. 먼저 위버딩 입점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위버딩|작가 어드민'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냥 위버딩 판매 사이트와는 주소가 다릅니다.)

위버딩 | 작가 어드민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2. '위버딩 작가 입점신청'을 클릭합니다.

위버딩 작가 입점 사이트 홈

 

3.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4. 이메일 주소를 적고, '이메일 중복확인'을 클릭합니다.

5.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으로'를 클릭합니다. 비번은 영문, 숫자, 특수문자가 모두 포함된 총 8자 이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6.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하고 '다음으로'를 클릭합니다.

 

 

7. 입점 형태를 선택합니다. 개인 작가(사업자 등록이 없는 경우), 사업자 작가(사업자 등록이 있는 경우)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아직 사업자 등록은 없어서 개인 작가를 선택하였습니다.

8. 정산 계좌 인증을 위해 정산 받을 계좌의 은행명, 예금주명을 입력한 후, '다음으로'를 클릭합니다.

9. 계좌번호를 입력하고, '계좌번호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10. 약관에 모두 동의 체크를 한 후, '모두 동의하고 휴대전화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11. 자신의 휴대폰 통신사를 선택, 이용 약관에 모두 동의한 후, PASS나 SMS 문자를 통해 휴대전화 인증을 완료합니다.

 

12. 실명 인증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 입력하고, '실명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13. 이제 입점 신청이 끝났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고, 로그인을 하러 자동 이동합니다. 위버딩 작가 어드민 아이디는 위버딩 홈페이지의 아이디, 비번과는 다릅니다.

 

14. 로그인을 합니다. 작가 어드민 사이트의 경우 아이디가 방금 전 작가등록할 때 작성한 '이메일 주소'입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번을 기입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위버딩 작가 입점 등록 완료!

와! 짝짝짝! 이제 작가 등록이 되었습니다.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지만 아직 프로필 작성 등이 남아있다는 것 기억하세요! 다음 포스팅에서 위버딩 작가 프로필과 브랜딩 등록하는 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위버딩 작가 입점 신청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