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비오는 날 4살, 2살 아이와 에버랜드 이용 가능할까?(비오는날 에버랜드 준비물)

by 허니맘 2019. 6. 24.
가족 중에 샘성 직원이 있어서 그 가정과 우리 가정이 함께 에버랜드를 이용하고 왔습니다. 어른 넷에 4살 남아 둘과 2살 남아가 함께 갔는데요. 비도 조금 왔지만 부지런을 떨어 대비를 잘 한 까닭에 그래도 나름 알차게 이용했습니다. 비가 아주 많이 오지 않는 날이라면 오히려 에버랜드가 한가해서 이용하기 더 편하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단, 챙겨야 할 준비물들은 미리 준비하셔야 해요!

 

에버랜드회전목마
아이들(유아, 4살)과 함께 탈 수 있는 에버랜드 회전목마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에버랜드 이용 가능할까?

저도 결혼 전에 에버랜드를 가보고, 처음인지라 에버랜드 이용법도 낯설고,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가자니 더 헤매면 안 된다는 생각에 긴장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 날 밤 피곤한데도 필기를 해가며 에버랜드를 연구했습니다. 정말 공부하는 심정으로 팠습니다.
특히, 예약은 해놓았는데 당일날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정말 더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비 오는 날 에버랜드 이용하기'부터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 이용하기' 등등 많이 검색하고 탐구했습니다.

제가 내린 결론은 '비가 오는 날도 에버랜드 이용은 가능하다!'였습니다.
비록 맑은 날에 비해서는 많은 기구 이용이나 다양한 체험은 좀 포기해야 합니다. 비로 인한 불편함은 물론이고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624010444_0_crop.jpeg
다운로드

 

비가 와도 이용 가능한 실내 체험형 놀이터인 '키즈커버리'도 키즈카페 이상으로 잘 되어있습니다. 또 우천 시에도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도 가이드맵에 상세히 나와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고, 아이들과 이용했을 때 가장 메리트 있는 '사파리 월드'와 '로스트밸리'도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한다면, 비 오는 날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육식동물을 주로 볼 수 있는 사파리 월드 투어 차량은 버스라 상관이 없고, 초식동물을 볼 수 있는 로스트밸리는 창이 뚫린 차량이지만, 우비를 착용하면 이용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반응형

 

비 오는 날도 에버랜드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비 오는 날에는 우비를 입어야 하는 불편함과 유모차 이용에 불편함이 많다는 점만 감수한다면 충분히 에버랜드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제가 내린 결론이었습니다. 그리고 놀란 점은 오히려 비 오는 날 일부러 에버랜드를 찾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비 오는 날은 이용객들이 적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확연히 줄기 때문입니다. 특히 연간이용권을 끊고 다니는 분들은 비 오는 날을 더 애용하기도 합니다.

에버랜드 동물원
에버랜드 쥬토피아 동물원

 

<비 오는 날 아이들과 에버랜드 이용할 때 필요한 준비물 >

다만 비오는 날 아이들과 에버랜드를 이용한다면 필요한 준비물은 더 신경써서 미리 잘 준비를 해야합니다.
우산과 우비를 꼭 챙겨야 하고, 유모차를 굳이 이용해야 한다면 레인커버는 필수 준비물입니다. 우비의 경우는 다있는 매장 다이*에 가면 몇 천원 안 하고 살 수 있지만, 에버랜드 내 매장에서는 성인 우비가 만오천원 정도 하니 미리 꼭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비가 많이 와 유모차 이용이 어려우면, 아이들이 어릴 경우 아기띠도 필수입니다.

저희 집 아들들이 좋아하는 공룡 우비입니다. 저희 집은 날이 흐리거나 비오는 날은 외출할 때, 꼭 챙기는 필수품이에요. 이 우비 때문에 비 오는 날을 오히려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가격도 별로 안 비싸면서 공룡 모양 우비라 가성비 최고예요. 혹시 저희처럼 공룡 사랑하는 아들들을 위해 추천해봅니다.

https://link.coupang.com/a/DxSFJ

 

공룡 우비

COUPANG

www.coupang.com

 
  • 우산, 우비는 미리 꼭 준비해 가세요!
  • 유모차 이용하면 레인커버 필수입니다!
  • 아이들이 어리면 아기띠 꼭 가져가세요!

에버랜드 유아 놀이기구
에버랜드 유아 놀이기구 붕붕카
저희는 다행히도 비가 많이 올거라 했는데, 막상 당일이 되니 오전에만 비가 온다고 예보가 바뀌었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감사하게도 새벽에 비가 조금 오고는 아침이 되니 거의 그쳤습니다. 할렐루야~!!!^^ 다음 번엔 저희가 4살, 2살 아이들 데리고 에버랜드를 알차게 이용한 코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비 온다고 해도 에버랜드 이용 포기하지 마세요!!

비가 와도 아이들과 충분히 에버랜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아이가 너무 어리지 않다면 비 오는 날에 아이들이 더 재미있게 놀 수도 있어요. 놀러 갈 날짜 다 잡아놓았는데 비 올 예정이라고 에버랜드 이용 포기하지 마세요! 우비, 우산, 레인 커버 등 준비물만 잘 준비한다면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