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아이와 갈만한 반나절 나들이/청량리역 타요더카페

by 허니맘 2018. 11. 11.

오랜만에 가족 나들이를 빙자한 아들 맞춤형 나들이로 오전만에 다녀올 수 있는 곳을 고민하다가 청량리로 결정했습니다. 왜 하필 청량리냐고요? 저희 집에서 아주 가까운 경춘선역에서 아들이 좋아하는 기차를 타고 다녀올 수 있는 곳을 고르다가 청량리로 정했습니다. 게다가 날씨도 갑자기 추 워치고, 미세먼지까지 무섭다 보니 최대한 실외로 안 나가면서 다녀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위치
롯데백화점 청량리점(타요더카페) 위치

 

ITX 청춘 타고 청량리 역으로!

경춘선 전철도 청량리행이 있지만, 오랜만에 일명 저희 아들이 말하는 '빠른 기차'인 ITX를 타고 10시쯤 청량리역을 향했습니다. 기차 타는 것만으로도 아들은 아주 신이 나 했습니다. 나름 짧은 기차여행입니다.

 

롯데마트 청량리점 토이저러스1
롯데마트 청량리점 토이저러스1

 

청량리역 롯데마트는 10시, 롯데백화점은 10시 30분 오픈

청량리역에 붙어있는 롯데마트는 10시 오픈, 롯데백화점은 10시반 오픈입니다. 그래서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한 저희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들러서 각종 장난감들을 보며 아이쇼핑을 했답니다.  청량리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자동차 시승을 할 수 있는 작은 체험공간이 있는데, 저희 아들이 아주 좋아하는 곳입니다. 다른 거 없어도 타보는 것만으로도 좋아한답니다. 집에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도 말입니다.

 

롯데마트 청량리점 토이저러스2
롯데마트 청량리점 토이저러스2

 

청량리 롯데백화점 6층 '타요더카페'

전동 자동차가 전동으로 움직이진 않게 해놓았기 때문에 힘으로 밀어주느라 제가 좀 힘들었지만, 돈 안들고 놀 수 있다면야 괜찮습니다. 특별히 뭐 사달라고 떼를 크게 안 쓰는 편이라 가능한 일이지요.
롯데마트청량리점 토이저러스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10시 30분쯤 되어서 바로 옆에 있는 롯데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이리저리 구경도 좀 하다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6층 아동복 매장 쪽으로 갔습니다. 거기 바로 '타요더카페'가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타요더카페 1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6층 타요더카페 1

 

저희 아들이 단연 가장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은 '꼬마버스 타요' 입니다. 남자 아이라 그런지 오로지 탈 것에 무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3살이랍니다. 키즈카페도 다른 데 가면 돈이 아까울 정도로 다른 재밌어보이는 장난감이나 기구들은 이용하지 않고, 자동차만 타다고 오곤 합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6층에 프리미엄 착즙주스 '타요 더 카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키즈카페 규모는 아닙니다. 백화점 내에 있는 작은 커피 카페 코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인테리어 등이 꼬마버스 타요로 꾸며져 있고, 카페 내에 작은 놀이방이 있는데 타요 관련 장난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타요더카페 2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타요더카페 내 놀이방

 

간단한 음료를 즐기면서 편하게 아이들을 놀릴 수 있는 그런 공간입니다. 저희  부부도 잠시 쉴 겸, 아들도 만족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이라 코스에 넣었습니다. 그렇다할 큰 이벤트는 없었지만, 오전 동안 잠시 다녀올 수 있으면서 기차, 장난감, 타요의 세 가지 즐거움을 아들에게 줄 수 있는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미세먼지도 안 좋은데 어디 잠시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