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경주 아이 안전하게 전동자동차 탈 수 있는 곳, 보문 물레방아 광장

by 허니맘 2019. 7. 6.
친정인 경주에 가면 꼭 한번은 가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보문관광단지 물레방아 광장입니다.

보문 물레방아 광장은 보문단지를 상징하는 곳인데요. 초대형 물레방아가 있고, 돌계단을 올라가면 정자도 있고, 물도 흐르도록 해놓았습니다.

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광장 유아 전동차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광장 유아 전동차


경주여행을 온다면 잠깐 들러서 쉬어가거나, 사진 정도 찍고 갈만한 곳입니다. 그런데 제가 늘 가는 이유는 다른 데 있습니다.

한동안 지금은 4살인 아들이 2살, 3살 때에 전동 자동차 타는 것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안전하고 넓은 공간에서 전동자동차를 탈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보문 물레방아 광장에 가면 유아전동차를 비롯해서 전동 스쿠터 등 여러 종류의 전동차들을 대여해주는 가게들이 있습니다.

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광장 유아 전동차경주 보문단지 물레방아광장 유아 전동차


저희는 날씨가 좋은면 자주 물레방아 광장에 가서 아들들 유아전동차를 대여해서 태워줍니다. 보통 저희 아이들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타는 것 같습니다.

다른 곳보다 물레방아 광장은 넓은 공터에서 비교적 안전하고 편하게 전동차를 탈 수가 있습니다. 유아전동차는 리모컨으로 운전할 수도 있고, 직접 아이가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4살 아들은 조금 전동카 타는 걸 시시해하는 눈치지만, 2살 아들이 이제 좋아하기 시작해서 앞으로도 경주 갈 때마다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4살 아들은 이제 전동차는 조금 타고 내리지만, 물에 사는 잉어 보는 것을 좋아해서 아직 보문 물레방아 광장을 좋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