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국내 여행 추천 AI 서비스 '여행콕콕'

by 허니맘 2022. 11. 17.

국내 여행을 계획할 때마다 여행지부터 여행 코스, 식당, 숙소 등 알아보아야 할 것이 많습니다. 신뢰할만하고 정확한 여행지와 여행 코스를 편리하게 추천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요? '여행 콕콕'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한민국 국내 여행을 편리하게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습니다. 몰랐다면 서둘러 이용해 보세요!

'여행 콕콕'은 한국관광공사가 출시한 여행 추천 인공지능(AI) 서비스입니다. 빅데이터를 근거로 국내 여행지, 여행 코스, 음식점이나 숙소, 주변 주차장, 내비게이션 길 안내까지 맞춤형으로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 콕콕'이 추천하는 정보는 공공기관인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여행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고, 국내 여행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맞춤형 여행지 추천 AI 서비스
  • '여행 콕콕'의 3가지 서비스
  • 빅데이터에 기반한 인공지능 국내 여행 추천

 

여행콕콕 썸네일
여행콕콕 썸네일

 

맞춤형 여행지 추천 AI 서비스 '여행 콕콕'

한국관광공사에서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인공지능(AI) 서비스'여행 콕콕'을 내놓았습니다. 나만을 위한 맞춤형 여행지와 여행코스를 추천받을 수 있고, 숙소나 음식점 등의 다양한 여행지 정보도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행 일정 또한 짤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국내 여행 준비는 '여행 콕콕' 하나면 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국내 여행지와 국내 여행 코스를 빅데이터에 기반해서 추천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국내 여행을 계획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개인 여행 성향에 맞는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도 있고, 여행하려는 목적이나 상황에 맞는 여행 코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길 안내와 여행 중 필요한 음식점이나 카페, 숙소, 주차장 정보까지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가 일정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콕콕 홈페이지
여행콕콕 홈페이지

 

'여행 콕콕'의 3가지 서비스

'여행 콕콕'에서는 'AI 콕콕', 'AI 콕콕 플래너', '핫플콕콕' 3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콕콕'은 개인의 여행 성향에 맞는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AI 콕콕 플래너'는 여행의 목적과 상황에 따라 여행 코스를 추천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스를 추천받으면 여행 일정도 편집을 할 수 있고 실소요 시간이 반영된 내비게이션의 길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핫플콕콕'은 실시간 지역별 핫한 맛집과 여행지를 소개하는 서비스입니다.

 

  • AI 콕콕 : 맞춤형 여행지 추천
  • AI 콕콕 플래너 : 여행 코스 추천, 길 안내, 일정 편집
  • 핫플콕콕 : 맛집과 여행지 소개

빅데이터에 기반한 인공지능 국내 여행 추천

'여행 콕콕'은 4만여 개의 여행지 정보와 내비게이션이나 공공포털 데이터 등의 빅데이터가 반영되었기 때문에 사용자 맞춤형 여행지 및 코스 추천이 가능합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정확도 높은 맞춤형 여행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여행자들의 정보를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여행지와 여행 코스 등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이용자 또한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 겨울,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편리하게 '여행 콕콕' 한 군데에서 좀 더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맞춤형 여행지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행 코스와 일정, 다양한 여행지 정보까지 한 군데서 알아볼 수 있어서 국내 여행 준비를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여행 콕콕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고 편하게 국내 여행 계획하세요!

 

여행 콕콕 홈페이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