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남양주 넓고 놀거리 많은 키즈카페-헬로방방 호평평내점

by 허니맘 2019. 7. 4.
아이들이 2살, 4살로 아직 어리고, 요즘은 대기질 안좋은 날도 많다보니 본의 아니게 지역 키즈카페를 하나씩 도장깨기 하게 되더라구요.

남양주에 살다보니 마석, 평내호평 위주로 키즈카페를 주로 가게 되는데요. 여러 곳을 다녀본 중에 가장 놀거리가 많고, 괜찮았던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헬로방방 효평평내점입니다. 헬로방방 다른 지점(둔촌동 등)도 몇군데 가보았고, 저희 지역 다른 키즈카페들도 대부분 다녀봤지만, 이곳만큼 괜찮은 곳은 없었습니다.

헬로방방 호평평내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1로 16번길 29 늘봄타워 1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내호평역과 이마트 사이에 있습니다. 지하주차장도 건물 뒤쪽(이마트쪽)으로 돌아가면 있습니다. 평내호평역에서도 도보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방방 호평평내점의 이용금액은 어린이 기준으로 1시간에 6000원, 2시간에 11000원입니다. 놀거리가 많아서 2시간은 금새 놀고, 저희 아들들은 어린데도 2시간 반에서 3시간까지도 놀더라구요. 어른은 입장료 3000원이고, 음료 이용됩니다.


우선 헬로방방 호평평내점의 장점은 넓다는 점입니다. 300평 규모라고 합니다. 로비부터 시작해서 복도, 각 놀이방들도 넓어서 이용객들이 많음에도 답답하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복도에서 마음껏 뛰고 돌아다닐 수가 있습니다.

저희 4살 아들은 다른 것보다도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헬로방방 호평 평내점은 복도에서 마음껏 자동차를 타고 다닐 수가 있습니다.


또 이층 복층에 따로 자동차를 탈 수 있는 레이싱 구역도 있습니다. 사실 저희 아이들은 이 점때문에 다른 키즈카페보다 이 곳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놀이시설들도 활동적인 것들이 많아서 유아면 몇 세든 다 아우를 수 있는 키즈카페입니다. 짚라인, 튜브 슬라이드, 트램폴린, 문어바운서, 터치 스크린 볼풀장 같은 익사이팅한 놀이 시설들도 이써서 6, 7세 아이들도 무척 좋아하더라구요. 물론 추가 이용요금은 없습니다. 이런 점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키즈카페인 것 같습니다.


또 낚시놀이터, 레이싱존, 미로놀이터, 전동기차 등도 있어서 저희 아들처럼 정적인 아이들이나, 4, 5세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더 어린 유아들을 위한 주방놀이, 장난감존도 있고,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작은 볼풀장과 트램폴린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아기 바운서나 쏘서 등도 있어서 아가들 데려가도 좋더라구요.


또 이곳은 입장할 때 위험하지 않게 양말도 다 벗도록 하고, 체온도 잽니다. 이 점도 엄마로서는 아이들 안전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추가 요금을 내면 예약하고 파티룸을 쓸 수도 있고, 생일파티도 많이들 합니다. 또 큰 파티룸말고, 6인 정도 들어갈 수 있는 낮은 패밀리방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 대화도 조용히 할 수 있어서 유용하더군요.

음식은 주먹밥, 까르보떡볶이  등등이 있었는데 그럭저럭 맛있고 괜찮았습니다. 사실 저는 키즈카페는 음식을 그리 중요하게 생각하지는 않아서 간단히 넘어가겠습니다.


헬로방방 호평평내점의 굳이 단점이라면 넓어서 어린 아이들은 쫓아다녀야 해서 좀 불편하다는점? 이 넓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이겠습니다.

여튼 키즈카페들이 저마다 특성이 있지만, 이 곳은 가본 중 제일 좋아서 가장 자주 가는 곳입니다. 실은 이 말 하나만으로도 다른 설명은 필요 없을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