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

[초등영어]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회화 100문장

by 허니맘 2022. 12. 13.

우리나라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정식 교과로 영어를 배우게 됩니다. 초등 영어는 기본적인 알파벳과 파닉스, 기초 생활 영어회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초등학생 때는 영어에 흥미를 잃어버리지 않고, 좀 더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시작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초등 4학년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회화 100 문장을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듣고 사용하다 보면 영어에 자연스럽게 반복 노출이 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초등4학년영어회화100.pdf
0.05MB

반응형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 영어회화 썸네일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 속 영어회화 썸네일

 

기초부터 탄탄하게... 초등 3학년 영어 교과서 영어회화 100 문장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에 주로 나오는 영어회화 문장을 익히기 전에 초등 3학년 영어 교과서에 주로 나오는 문장들을 먼저 익히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초등 3학년 때 나온 영어 문장들이 4학년 때도 반복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등 3학년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생활 영어회화 문장 100가지를 요약한 포스팅입니다.

 

초등 3학년 영어 교과서 영어 회화 문장

 

초등 3학년 영어 교과서 영어 회화 문장

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 교과서로 영어 수업을 학교에서 하게 됩니다. 초등 3학년 때 배우는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회화를 100 문장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기본적인 100개의 영어회화 문

honneymom.tistory.com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회화 100 문장

영어 수업 2년 차인, 초등학교 4학년 영어 교과서는 주로 대교, 천재, YBM 등의 출판사 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교과서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배우는 단어나 문장은 거의 비슷합니다. 그중, '대교' 출판사의 초등 4학년 영어 교과 목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How are you?
  2. This is my sister.
  3. What time is it?
  4. He is a firefighter.
  5. Is this your bag?
  6. What day is it?
  7. Let's play soccer.
  8. It's on the desk.
  9. Line up, please.
  10. How much is it?
  11. What are you doing?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

초등 4학년 영어 교과서 중 몇 가지를 온라인에서 전자도서 형태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긴급 학습 지원의 일환으로 영어 교과서를 이북으로 볼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교 초등영어 4학년 디지털 교과서

YBM(김혜리) 초등영어 4학년 디지털 교과서

YBM(최희경) 초등영어 4학년 디지털 교과서

초등 4학년 영어교과서에 주로 나오는 생활 영어회화 문장 100개를 반복해서 듣고 따라 말하는 쉐도잉이 가능하도록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반복해서 듣고 따라 읽다 보면 영어를 더 친숙하게 익힐 수 있습니다. 꼭 초등학생이 아니더라도 기초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매우 유익합니다.

https://youtu.be/el234j4DoZ0?si=tJhaH_-p3_bLBE6-

 

반응형

댓글